The smart Trick of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That Nobody is Discussing

환불신청을 누르시고, 다음 버튼을 누른 후 계좌정보 입력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름만 들으면 뭔가 접근하기 꺼림칙한 면이 있죠. 꼭 이상한 사람들만 쓰는 방법은 아니고, 직장인, 회사원 등의 일반인들 또한 월급날 이전에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할 때 한번씩 쓰기도 합니다.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그 외 대리결제를 통한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업자는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까지 거친 정식 사업자만 결제대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 역시 수수료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나마 가장 신뢰할 만한 거래 방식이므로 이 정도의 수수료는 감수할만하다고 하겠지만 최근에는 각종 자동화 사이트들이 많아져서 본인의 한도로 직접 컬쳐랜드나 해피랜드 상품권을 구매하여 자동거래 사이트에 판매를 하면 핸드폰 소액결제현금화 수수료를 조금 더 절약할 수 있다.

연초에 일하시는 거 좀 안쓰러운..ㅠㅜ 그래도 덕분에 소액결제로 현금 판매 잘 하고 갑니다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규모가 작은 알뜰폰 업체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변경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변경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현금뿐만 아니라 어음, 수표, 계좌이체, 각종 카드 및 전자화폐 등 현금 이외의 지급수단이 거래규모나 거래의 성격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콘텐츠이용료로 상품권 해야됩니다)

소액결제로 현금 바꿔준다구 하길래 너무 궁금해서 들어와봤는데요 정말 편리한 방법인거 같네요 신세계 발견 +__+

물론 이 경우에는 본인의 핸드폰 소액결제 잔여한도로 상품권을 직접 매입하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아이템베이에서 거래를 하더라도 일일이 본인의 핸드폰에 수신된 인증번호를 확인해서 거래 상대방에게 알려주어야 하는 등 이런 과정을 똑같이 거치게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